아리따운 걸 (Inst.)

제국의아이들


제국의아이들의 수줍은 고백!!
아리따운 걸 그대, 이 노래를 불러요.
너를 너무 사랑해.. 아리따운 걸..

2012년 12월 7일!! 제국의아이들[ZE:A]의 달콤한 고백이 시작된다.

그 어느 해보다 멤버들의 활약이 두드러진 올 한해,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가요계로 돌아와 많은 사랑을 받은 제국의아이들[ZE:A]이 감미로운 R&B 발라드로 또 한번의 변신을 꿈꾼다.
지난 앨범 <후유증>, <PHOENIX>로 세련된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다면 이번 <아리따운 걸>을 통해 사랑에 대한 설레임을 표현하는 부드러운 고백을 보여줄 예정이다.

오는 12월 7일 공개되는 <아리따운 걸>은 제국의아이들(ZE:A)이 바쁜 개인 활동 중에서도
팬들을 위해서 특별히 준비한 앨범으로 데뷔 이래 타이틀곡으로는 처음 시도하는 R&B 발라드의 곡이다.
가진 것이 음악 하나뿐인 부끄러움 많은 소년이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 수줍게 고백하는 사랑스러운
프로포즈가 담긴 Love Song 으로 앨범에 특별함을 담았다.

또한 타이틀곡<아리따운 걸>을 통해 메인보컬 케빈과 형식, 동준에 이어지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이스를 만날 수 있어 한층 감미로운 느낌을 만날 수 있다. 또한 제국의아이들(ZE:A)는 <아리따운 걸> 출시와 더불어 드라마, 영화, 뮤지컬, 예능, 등 바쁜 개인활동과 해외 프로모션, 2013년 새로운 앨범 출시를 위해 계속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.

제국의아이들(ZE:A)의 따뜻한 고백이 담긴 <아리따운 걸>이 올 겨울 가장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음악선물이 되길 기대해 본다.

관련 가사

가수 노래제목  
제국의아이들 아리따운 걸  
제아파이브 아리따운 걸  
제국의아이들 (ZE:A) 아리따운 걸  
제아파이브 (ZE:A FIVE) 아리따운 걸  
제국의아이들[ZE:A] 아리따운 걸  
▶▶▶제국의아이들 (ZE:A) ☞아리따운 걸  
몽니 아리따운  
No Brain 아리따운 당신과  
노브레인 아리따운 당신  
티아라 뷰티풀 걸( inst)  




가사 수정 / 삭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